질문 해양스포츠 ..
민트민트
- 2015.05.20. 09:11
- 1288
해양스포츠 듣는데 어떤가요 ???.. 교수마다 다른가요? 그리고 혼자듣는데 혼자들으면 많이 뻘쭘한가요 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혼자예요~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뮤다
해양스포츠들으시는데여??ㅋㅋㅋㅋ
0
0
민트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트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트민트
네 ㅋㅋㅋ 3분반!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뮤다
저두 3분반이에요!!!!
0
0
민트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트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트민트
우왕ㅋㅋㅋㅋ 개강하면 뵈요~zzz
0
0
버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들어도 뭐 ㅋㅋㅋ 혼자듣는분들 많아요. 심심하면 옆에분이랑 얘기도 나누고 하세요 ㅎㅎ 가르치는 분은 2분이신데 이게 분반별로 가르치는게 아니라 걍 두분다 계시고 실습은 오는대로 진행해서 ㅎㅎ 두분다 들어보실수 있어요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독강혼자해보긴 해봤는데 강의실에서 다 한거라 ..실습독강은 첨이라서 떨려요 ㅠㅠ감사합니다
0
0
민트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트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트민트
ㅎㅎ 수업은 걍 교실에서 들으면 되고 실습은 서로 얘기할 시간도 거의없긴해요 ㅎㅎ 걍 실습하고 ㅂㅂ 하는 ㅠ 이번주에 저흰 해양실습 가네요 ㅎㅎㅎ 들어보세요 재밌어요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