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처음신청하는데요 우왕쾅 2015.05.25. 23:00 1579 2 신청은 했는데 근로하는기관 선택하는건 언제하나욥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유짱 15.05.26. 01:06 8월 초에 선택할 겁니다 0 0 아이유짱 댓글 내용 복사 8월 초에 선택할 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유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우왕쾅 글쓴이 15.05.26. 08:22 아이유짱 고마버용 0 0 우왕쾅 댓글 내용 복사 고마버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