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교내와이파이
목마른이끼
- 2015.05.29. 20:30
- 1234
공약 가운데 와이파이 설치 확대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당선 이후 어째서인지 소식이 없네요!
제가 느끼기에는 최근 오히려 더 말썽인 것 같은데 계획 중에 있는 것이 맞습니까?
제가 느끼기에는 최근 오히려 더 말썽인 것 같은데 계획 중에 있는 것이 맞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