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학점짜리 과목 뭐 있나요?
솔파미레도
- 2015.05.29. 21:02
- 2028
열말,창글,실컴이랑 21C 효원특강 제외하고
또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초영어? 그거 일선 1학점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그거 고학번도 들을수있나요..?
0
0
솔파미레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파미레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파미레도
옙
상관 없는걸로 알고있어욥~
상관 없는걸로 알고있어욥~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파미레도
기초영어 아마 진단평가 떨어진 신입생 대상으로 실용영어1 듣기 전에 듣는 걸껄요??
0
0
웇겨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웇겨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웇겨론
그면 그거 안떨어지면 수강신청 자체가 안되나요??
헛... 몰랐네요...
헛... 몰랐네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그 부분 좀 애매해서 찾아보니 진단평가 떨어지면 필수로 들어야하는 거고 안 떨어져도 들을 수 있네요 ㅎ; 이수학점 때문에 그러시는 거면 들으셔도 상관은 없을듯.
0
0
웇겨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웇겨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웇겨론
ㅎㅎㅎ 저도 그렇게 알고있어서 추천 드린거에요 ㅎㅎㅎ 학점 1학점 채우기 최고의 과목이죠 ㅎㅎㅎ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믈실요~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화실 일생실도~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 활용도 일선 1학점이에요. 근데 아무나 다 들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저 아는형도 컴활로 채우셨어요 ㅋㅋㅋㅋㅋ 혹시 모르니 과사에 물어보시는게 제일 빠를거같아여
0
0
EE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E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