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에 부산대학교 아이디로 오피스 프로그램 다운받는거
starrysky
- 2015.05.30. 00:14
- 3511
글 올라왔었는데 혹시 제목 기억 나시는 분?
학교랑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약해서 학생들이 무료로 다운할 수 있다고 한 거 같은데 못찾겠네요ㅠㅠ
아니면 방법 아시는 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교랑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약해서 학생들이 무료로 다운할 수 있다고 한 거 같은데 못찾겠네요ㅠㅠ
아니면 방법 아시는 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http://mypnu.net/index.php?_filter=search&mid=free&category=1419547&search_keyword=office&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7510146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고맙습니다♥
0
0
starrys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index.php?mid=sc&page=4&document_srl=7198589
0
0
leeenfi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enfi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enfield
정말 고마워요♥
0
0
starrys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