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방학간 (7,8월 사실분)
오크헐크번데기
- 2015.05.30. 01:26
- 1600
삼정그린코아 입니다
오피스텔이라 시설좋구요ㅎㅎ
옥상정원과 지하엔 무료핼스장있어요
오피스텔이라 시설좋구요ㅎㅎ
옥상정원과 지하엔 무료핼스장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얼만가용
0
0
텊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텊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만가요2
0
0
골드키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드키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월세40에 관리비5 정도 나가고있는데
2달들어오시면 40에 네고가능요 !
2달들어오시면 40에 네고가능요 !
0
0
오크헐크번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크헐크번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