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앞 공대편집국 교지
정월의루미나리에
- 2015.05.30. 23:15
- 906
방금 중도 나오는 길에 잠깐 입구에 서있었는데
청소하시는 이모 두 분이서 공대편집국에서 비치해놓은 교지 몇 부(한 두권 분량이 아니었어요.)를 뭉치로 뽑아내시더니
그대로 가지고 오셨던 쓰레기봉투 안에 넣어서 그대로 안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이 과정에서 분명히 학생들 눈치보며 한 분은 입구쪽에 등져서 가리고 한 분은 서둘러서 넣는 모습이었습니다.)
다행히 전부를 그렇게 가져가진 않으셨어요.
비치된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 학생들보라고 놓은 교지를 왜 그렇게 처리하시는지 너무 황당해서 멍때리다가 미처 이모님들께 따지지 못했습니다.
또 혹시나 공대편집국에서 처분을 부탁했을수도 있으려나 했던 이유도 있네요..
그냥 넘어가실 수 있는부분이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지만.. 헤럴드를 비롯해서 교내에 비치되는 인쇄물들은 꼬박꼬박 보는 사람으로서 지금까지 그런식으로 없어진 인쇄물들이 꽤 있지 않을까, 이번이 처음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에 적어봅니다.
청소하시는 이모 두 분이서 공대편집국에서 비치해놓은 교지 몇 부(한 두권 분량이 아니었어요.)를 뭉치로 뽑아내시더니
그대로 가지고 오셨던 쓰레기봉투 안에 넣어서 그대로 안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이 과정에서 분명히 학생들 눈치보며 한 분은 입구쪽에 등져서 가리고 한 분은 서둘러서 넣는 모습이었습니다.)
다행히 전부를 그렇게 가져가진 않으셨어요.
비치된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 학생들보라고 놓은 교지를 왜 그렇게 처리하시는지 너무 황당해서 멍때리다가 미처 이모님들께 따지지 못했습니다.
또 혹시나 공대편집국에서 처분을 부탁했을수도 있으려나 했던 이유도 있네요..
그냥 넘어가실 수 있는부분이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지만.. 헤럴드를 비롯해서 교내에 비치되는 인쇄물들은 꼬박꼬박 보는 사람으로서 지금까지 그런식으로 없어진 인쇄물들이 꽤 있지 않을까, 이번이 처음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에 적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허....
0
0
홍삼지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삼지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분부탁하지 않았습니다..당혹스럽네요ㅠ
0
0
홍삼지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삼지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편집국에 있는 사람으로써 진짜 화나네요..
0
0
지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훈
비슷한 일을 하고있는 동생들말을 듣고나서 정말 힘든일인걸 알고난뒤론 더 챙겨서보게되고 그랬어요. 그런데 오늘 그런 상황을보니깐 너무 속상했습니다. 앞으로 비슷한 행위가 목격되면 그때는 그냥 넘어가지 않아야할거같네요. 정말 수고많으셨을텐데..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열심히썻는데 ㅜㅜ
0
0
지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공대편집국 편집장입니다.
먼저 제보해주신 정월의루미나리에님께 감사하단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가판대가 자주 비어있어, 매우 뿌듯한 마음이었지만 이런 소식을 들으니 당황스러울 뿐이네요.
중도청소해주시는 고마운 이모분들이신데 무슨이유로 그러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인해보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그만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먼저 제보해주신 정월의루미나리에님께 감사하단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가판대가 자주 비어있어, 매우 뿌듯한 마음이었지만 이런 소식을 들으니 당황스러울 뿐이네요.
중도청소해주시는 고마운 이모분들이신데 무슨이유로 그러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인해보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그만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1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