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증 질문이요!
걱정인형
- 2015.05.30. 23:54
- 1093
학생증 받은지 2달이 다되어가는데 도서관이나 긱사밥 먹을때 안되는데
임시출입카드 반납 안한거랑 상관있나요??
아니면 걍 하나은행에서 재발급받으면되요?
임시출입카드 반납 안한거랑 상관있나요??
아니면 걍 하나은행에서 재발급받으면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