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앙양응융
- 2015.06.03. 22:12
- 1720
.
권한이 없습니다.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R8
저는 사이비란걸알아서 심리상담안받겠다고 단호하게 말했긴한데요
그분이 무슨 수업같은걸 운영하시는데 그건 도움이되서요! 그 수업만 받다가 발뺄생각인데 그것도 저만의 착각일까요ㅠ
그분이 무슨 수업같은걸 운영하시는데 그건 도움이되서요! 그 수업만 받다가 발뺄생각인데 그것도 저만의 착각일까요ㅠ
0
0
빵꾸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꾸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절대 가지마세요.
0
0
호롤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비맞아요
0
0
햐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햐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개 초반에는 종교적 성향을 드러내지 않고, 친목질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서서히 신앙생활(?)에 동참시키는데, 빠져든 사람들은 자기가 지금 하는 행동이 자기한테 하등 도움될 게 없다(혹은 자신이 피해를 입고있다)는 걸 알면서도, '사람이 좋아서' 그만두지 못하더라구요. 성격이 우유부단하시거나 잔정이 많으시면 심심풀이로라도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혹여 상담이 필요하시면 효원심리센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