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제관 정독실 에어컨 좀...28도가 뭡니까?
태양과그대
- 2015.06.03. 22:24
- 2238
작은 공간에 다같이 모여서 공부하는 거니까 춥거나 더우시면 어느 정도까지는 조절할 수 있겠지요(온도나 풍량 등). 에어컨 밑에 앉으신 분들 추우시리라는 거 압니다. 하지만 28도에 쾌적풍에 바람세기 미약은 아니잖아요?ㅋㅋㅋㅋㅋ덥고 답답해서 도저히 안 되겠더라고요. 그렇게 추우시면 담요나 겉옷을 가져와주세요...저같은 경우에는 에어컨 밑 자리 피해서 좋은 자리 잡으려고 일부러 노력(?)을 하는데 그런 노력이라도 하시고 에어컨 밑에 앉으셔서 본인 혼자 춥다고 40명 땀흘리게 하시는 건가요?? 아예 조절하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좀 심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7도까지 인정. 28도는 심했네 ㅋㅋㅋ
0
0
초코파이12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파이12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ㅜ 죄송합니다 피해보신분들도 좌송해요
0
0
Kim0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m0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열어놔도 좀 괜찮던뎅...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는 국립이면서 왜 공공기관 냉난방규정 안지키는지 모르겠음
0
0
넘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넘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모르겠고 항공관 제발 살려주세요
0
0
복어야보거싶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어야보거싶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