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법학관앞 현수막에
설리
- 2015.06.03. 23:16
- 1401
존재는찢을수없습니다
라고 적혀있던데 무슨뜻인지 아시는분?
라고 적혀있던데 무슨뜻인지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롤하다 찢긴듯
0
0
크고푸른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고푸른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소수자 대자보를 누가 계속 찢어와서 성소수자 동아리가 법학과인가 하여튼 법에 관련된 우리학교 어떤 모임이랑 같이 찢지말라고 대자보를 붙여놨는데 그것마저 찢겨서 이젠 성소수자 동아리랑 법 그 쪽이랑 둘 다 빡쳤다고 들었습니다ㅋㅋ그래서 논의테이블을 연다고 하더군요 그거일걸요?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양과그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