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타대생
까아꿍
- 2015.06.04. 01:22
- 2368
가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입구에서 막지않나요
0
0
카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뜩이나 시험기간이라 내부학생들도 자리부족해질텐데 자제하심이...
0
0
사투리연습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투리연습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증 필요하자나요
0
0
Spoo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oo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증잇으면 누구나 들어올수야 잇겟다만은.. 시험기간엔 자제하시는게.. ㅜ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대생 및 일반인 같은경우에는 경비실에서 출입증 받아 이용할 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1열람만 이용가능합니다.
물론 1열람만 이용가능합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