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pnupnupnu
- 2015.06.04. 15:08
- 2265
.
권한이 없습니다.
꾸준히 시험기간 아닐때도 도서관 사용하는 분들은 덜그러는데 꼭 시험기간에만 오는 분들이 대체적으로 그러는 것 같아요. 이 글에는 배알 꼴리면 연애하라는 댓글 안달렸으면 좋겠네요. 꼭 커플들 지적만하면 달리는 댓글이라..
4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월의루미나리에
배알꼴린다고 다시는분들은뭐.. 본인 인증하시는꼴되겠죠..
0
0
pnupnu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pnu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합시당 .. 저도 도서관서연애하는 사람들 젤짜증나오 ㅠㅠ 저도 남침있지만 도저히 이해안됨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자리잡기힘드네요ㅜㅠ
0
0
pnupnu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pnu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끼리 오든 커플로 오든 상관은 안하는데 서로 떠들고(친구끼리 와서 속닥속닥 질문도 진짜 거슬려요ㅠㅠ) 다른 사람 공부에 방해되는 순간 화가 납니다 가뜩이나 시험기간엔 그런 사람들 있어도 자리 옮기지도 못하는데....
0
0
Goodda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d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