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온도
톰과제리
- 2015.06.04. 19:25
- 1659
좀 춥지않나요?
추위많이타는편인데,
더위많이타시는분들은 적당하실수도 ~
다른곳에 비해 온도가 좀 낮은거같네용..
추위많이타는편인데,
더위많이타시는분들은 적당하실수도 ~
다른곳에 비해 온도가 좀 낮은거같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어딜가나 냉방병 걸릴거 같애요 실내는..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매년 여름마다 나오는 얘기인데..
아무래도 좀 추운게 더워서 찝찝한 상태에서 공부하는것 보다 나은거 같아요
그래서 전 항상 셔츠나 가디건 들고다닙니다
아무래도 좀 추운게 더워서 찝찝한 상태에서 공부하는것 보다 나은거 같아요
그래서 전 항상 셔츠나 가디건 들고다닙니다
0
0
라꼬스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꼬스떼
바람막이 입어도 춥네요.. 체력이 ㄷㄷ
운동좀해야겠어요ㅋㅋ
운동좀해야겠어요ㅋㅋ
0
0
톰과제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톰과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어세요
쪄죽어요 에어컨을 틀줄모르는가 왜그렇지
쪄죽어요 에어컨을 틀줄모르는가 왜그렇지
0
0
오크헐크번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크헐크번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