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2몽고메리 교수님 수업들으셨거나듣고계시는 분 ㅠㅠ
후야아
- 2015.06.04. 20:56
- 1064
팀과제 이거
회사 만들어서 투자자한테 어필? 하는건데
이거 팀끼리 롤플레잉식으로 발표하는거에요?
아니면 한명이 피피티로 그냥 발표하는건가요
회사 만들어서 투자자한테 어필? 하는건데
이거 팀끼리 롤플레잉식으로 발표하는거에요?
아니면 한명이 피피티로 그냥 발표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하아하아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아하아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발표는 팀원이다해야할거에요(팀원2-3명이니까 다나가서...!!)
0
0
아하아하아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아하아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아하아하
아 감사합니다ㅠㅠㅠ다 나가서 해야하는군요ㅠㅠㅠㅠ
0
0
후야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회사 홍보한다고생각하고 설립목적이랑하는일홍보방법 회사명정한이유 등등을 리포트에쓰시고
피피티는 리포트내용을갅략히해서회사pr하시듯이하면되요!
몽고메리교수님은진짜열심히하는모습만보여도잘주실걸요학점?(물론기본적인시험점수를받는다는가정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