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올 흑백으로 600장 정도 양면 인쇄 할건데
호랑나비
- 2015.06.06. 21:49
- 2792
어디가 제일 싸나요??
600p가 아니라 600장이고 1200p요
600p가 아니라 600장이고 1200p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쇄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무한잉크공급기 달린 프린터 싼거사시면 4만원 안팎인데.. 급한거 아니시면 아예 그렇게 하셔도 괜찮을거같네요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학교 내에서 30원에 출력 가능하더라고요~
급한건 아니고 집에 프린트도 있는데 잉크 충전 하는게 더 이득인가요?
급한건 아니고 집에 프린트도 있는데 잉크 충전 하는게 더 이득인가요?
0
0
호랑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랑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랑나비
교내에 장당 30원인데가 있나요?? 장당 50원밖에 못 본거 같은데요..ㄷㄷ
장당 30원이면 거기가 제일 저렴하지 않나 싶은데요...
장당 30원이면 거기가 제일 저렴하지 않나 싶은데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기계과는 30원임
0
0
은밀한우엉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밀한우엉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랑나비
차후에 또 여러장 뽑으실 일 있으시면 아무래도 하나 마련하는게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근데 무한잉크제품 사용하면 인쇄품질이 좀 떨어지긴 해서.. 중요한 문서라면 복사집에 맡기시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그리고 무한잉크 아니고 일반 토너쓰시면 충전하시는거보다 그냥 맡기시는게 더 쌀것같네요 ..ㅎㅎ
근데 무한잉크제품 사용하면 인쇄품질이 좀 떨어지긴 해서.. 중요한 문서라면 복사집에 맡기시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그리고 무한잉크 아니고 일반 토너쓰시면 충전하시는거보다 그냥 맡기시는게 더 쌀것같네요 ..ㅎㅎ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감사합니다 생각해봐야겠어요^^
되게 친절하시네요ㅎㅎ
되게 친절하시네요ㅎㅎ
0
0
호랑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랑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랑나비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좋은하루되세요 ~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그 무지개문앞 복사집이 그나마 싸지요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은뭐먹지?
혹시 대량으로 하면 30원 보다 쌀까요?
0
0
호랑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랑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세요 하루만에와요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