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회비가어떤거에요?꼭내야하는건가요? 비회원 2011.08.23. 15:21 2648 2 수정 삭제 정확한 답변을 ㅠ_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nonymous 11.08.23. 16:02 총학생회비 입니다. 꼭 안 내도 됩니다. 0 0 anonymous 댓글 내용 복사 총학생회비 입니다. 꼭 안 내도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nonymous 11.08.23. 16:13 제가 기억하기로 이 내용으로 자게에만 글이 두번올라왔고 두번 다 정확한 답변을 해준걸로 기억나는데.. 이게 근데 고민상담인가? 0 0 anonymous 댓글 내용 복사 제가 기억하기로 이 내용으로 자게에만 글이 두번올라왔고 두번 다 정확한 답변을 해준걸로 기억나는데.. 이게 근데 고민상담인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총학생회비 입니다. 꼭 안 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