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제가 파스타의 날??
파스타알바남
- 2011.08.24. 02:04
- 2389
8월 23일 파스타의 날인가요?
갑자기 손님 20명 한꺼번에 들이닥쳐서
나도 당황 사장님도 당황 우리모두 당황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적 처음이었어,,,,,,,적응안되
너무 힘들었어여
사장님이 마치고 수고했다고
병맥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사히랑 코로나중에 뭐먹을래 물어보길래
아사히따윈 맛없으니 코로나 먹어보고싶어서 코로나 먹겠다고함
따까리따서 사장님이랑 짠하고
돈계산하면서 한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해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부럽돋네염....... 사장님이랑 훈훈한 알바생 흔치 않은데.. ㅊㅋㅊㅋ
0
0
장전동치느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치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어딘가요 자음퀴즈로 말해주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고하셨어요!ㅎㅎ 피곤했겟다 ㅠ 사장님이랑 돈독한 사이 부러워요~
0
0
송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송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ㅋㅋㅋ 파스타의 날도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