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군대에서 키 더 크신 분 있나요?
비회원
- 2011.08.24. 13:20
- 4323
제가 아는 사람중에 군대갔다왔떠니 170에서 173되신 분 있던데
진짜 저렇게 크는 사람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만 대군중에 한명없겠습니까 ㅋㅋ
저도 1센치 컸다능
우유를 맨날 마셧다능
저도 1센치 컸다능
우유를 맨날 마셧다능
0
0
진급신고안한 상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급신고안한 상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 우유 마셨는데
난 왜 그대로냐..
0
0
O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cm 큼...ㅋㅋ
0
0
이준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준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줄었어요. 무거운거 맨날 매고 하니.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 나는... 전혀...
0
0
해골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골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많은 제 남자친구들(....) 중에 딱 1명 그렇던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