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복수전공 하고 계신분
너만바라기
- 2015.08.07. 16:25
- 1690
복수전공 하고 계신분 많나요??
올해부터 하고 있는데 다들 저 처럼 외롭나요...??
본과 수업들을 때랑 다르게 혼자 타과 수업듣고 하니까 같이 듣는 사람 한명 타과에서 만난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 외롭고... 학번 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 뭔가 어울리는것도
생각보다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저도 혼자...ㅠ
0
0
pand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nd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andak
ㅠㅠㅠ저는 앞으로 혼자 2년을 들어야 하네요... 화이팅입니다 ㅠ
0
0
너만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만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하시다보면 적응되실거에요!ㅠㅠㅠ화이팅입니다!
0
0
라카랄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카랄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카랄타
감사해요 ㅠㅠ...!!
0
0
너만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만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요 부전공인데도
0
0
왕왕우우왕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왕우우왕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왕우우왕왕
어쩔 수 없는 건가봐요 .ㅠ 그래도 나중에 도움이 될거에요....!ㅠ
0
0
너만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만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