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아이폰 분실 ㅠㅡㅠ
까치
- 2015.08.07. 16:33
- 1486
8월6일 오후8시쯤 부산대 아웃닭 바로옆 슈퍼 앞 인형뽑기 기계위에 아이폰6골드 폰을 놓고 왔는데요 케이스는 남색에 흰색 땡땡이무늬구요 케이스랑 폰사이에 파란색 농협 신용카드도 끼워져 있어요. 사례는 시가보다 세배로 쳐드릴테니 꼭 돌려쥬세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고 ㅜㅜ
0
0
텐티게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텐티게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해놓으셨나요 ㅜㅜ
위치서비스는 안되도
해놔야지 돌려줄 가능성이 높은데
위치서비스는 안되도
해놔야지 돌려줄 가능성이 높은데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동의수신료
해놨는데 데이터도 안켜놨고 폰전원도꺼져있어서 오프라인뜨네요 ㅜ 전원끄기전에 장전동이라는것만..
0
0
까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