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가근로요!!신청..
부부부부산
- 2015.08.07. 20:31
- 2548
장학재단에서는 신청해보니까 대상자라고햇는데요... 어디서 신청하는건가요...??공지이런게 어디서뜨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말을 이해를 못하겠네요. 신청을 했는데 대상자라고 떴다고 하신건데... 신청을 했는데 왜 또 신청을 어디서 하냐는거죠?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저...그게 장학재단에다가 신청한건 대상자냐 아니냐만 나오는거아닌가요??ㅠㅠ
따로 부산대내에서 국가근로신청해야하는 공지가 뜨면 그때 신청하는거아닌가요?ㅠㅠ
신입생이라ㅜㅜ 막 알아보는데 잘모르겟어요ㅠㅠ
따로 부산대내에서 국가근로신청해야하는 공지가 뜨면 그때 신청하는거아닌가요?ㅠㅠ
신입생이라ㅜㅜ 막 알아보는데 잘모르겟어요ㅠㅠ
0
0
부부부부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부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부부부산
그거 국장 신청할 때 같이 신청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희망기관 지정해봤자 성적순이라 안될수도 있구요. 굳이 지정할 필요없어요. 전 지정 안하니까 알아서 지정해줬더라구요.
이제 신청가능한 국가근로는 2차 국가근로일 거에요.
이제 신청가능한 국가근로는 2차 국가근로일 거에요.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그리고 부산대가 뽑는 근로는 국가 근로가 아니라 교내근로에요. 두개가 달라요. 교내근로는 공지 올라오면 그 때 하면 될거에요.
한국장학재단에서 뽑혀서 하는건 국가근로, 부산대에서 뽑혀서 하는건 교내근로에요.
아, 그리고 국가근로 신청은 아무나 가능하니까 당연히 대상자가 맞겠죠. 신청은 아무나 가능하지만 성적순!
한국장학재단에서 뽑혀서 하는건 국가근로, 부산대에서 뽑혀서 하는건 교내근로에요.
아, 그리고 국가근로 신청은 아무나 가능하니까 당연히 대상자가 맞겠죠. 신청은 아무나 가능하지만 성적순!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저 그럼 대상자라고 됫엇는데...그럼 국가근로 하게되는건가요?? 따로 연락이오나요???
2학기 국가근로 신청했엇는데... 이건 대상자냐 아니냐만 나오고...신청은 따로 부산대내에서 근로신청해야하는줄 알앗는데...그럼 장학재단에서 신청햇을떄 같이 잘 된건가요??
2학기 국가근로 신청했엇는데... 이건 대상자냐 아니냐만 나오고...신청은 따로 부산대내에서 근로신청해야하는줄 알앗는데...그럼 장학재단에서 신청햇을떄 같이 잘 된건가요??
0
0
부부부부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부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부부부산
근데 대상자라는게 도대체 어디서 뜨는건지.. 국가근로 발표날짜가 지금인가요? 알아보세요! 국가근로 발표날짜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신청현황인가 들어가면 근로대기라고 뜨면 확정인거에요. 서류완료인가? 서류어쩌고 뜨면 탈락이구요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아아 서류완료되어잇어요...ㅠㅠ
제출하신 서류 확인 및 소득분위 심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장학생 선발기준(성적 및 학적, 교내외 근로기관별 선발기준)을 통과할 경우 국가근로장학생으로 최종 선발하게 됩니다.
라는데...그냥 떨어진건가요?ㅠ
제출하신 서류 확인 및 소득분위 심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장학생 선발기준(성적 및 학적, 교내외 근로기관별 선발기준)을 통과할 경우 국가근로장학생으로 최종 선발하게 됩니다.
라는데...그냥 떨어진건가요?ㅠ
0
0
부부부부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부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부부부산
아직 결과 안나온겁니다 아직 전부 서류완료로 되잇을걸요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브리드
아아아 ㅎㅎ그런거군요 ㅎㅎ감사합니다ㅜㅜ대상자떳을때 마이피누에서 이미 2학기 근로신청 다끝낫다하길래...끝난줄알고잇엇는데ㅠㅠ다행이에요ㅠㅠ
0
0
부부부부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부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장학재단 들어가셔서 사이버 창구 -> 장학금관리 ->근로장학관리 -> 희망근로장학기관 신청
이렇게 들어가시면 되구요 8일까지는 일시적으로 신청이 중단된 상태라서 일요일에 들어가보세요.
0
0
djfjfnxmchdnsn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jfnxmchdnsn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jfnxmchdnsnz
아직까지도 신청가는한건가요???
0
0
부부부부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부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