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인강으로듣는과목뭐있나요??
할리갈리
- 2015.08.07. 20:47
- 1420
인터넷으로 강의듣는과목 뭐있어요?? 토요일날로 나와있는거 인강이에요??
글구 1학년인데 전과생각중인데 타대학전공기초들어야하잖아요? 근데 1학년이면 일선으로 못듣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듣는 과목 글로벌경제의 이해, 생명의 프린키피아..이렇게 두 개있구 딴거는 잘 모르겠네요. 교양교육원 홈페이지가면 나와있을거예요.
0
0
코코볼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볼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볼맛
오감사함다 근데 그 시험은어디서봐요??
0
0
할리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리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리갈리
제가 둘 다 들어봤는데 시험은 오프라인에서 칩니다. 언제 어디서 몇시에 치는지는 시험전주에 공지 떠요~
0
0
코코볼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볼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볼맛
그때 다른수업시험이있으면요...!?
0
0
할리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리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리갈리
그럴경우는 거의 없이 오후 8시 막 이럴때 시험치기는 하는데요, 혹 겹치면 문의해주면 다른 시간대에 따로 시험볼수있게 해주세요.
0
0
코코볼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볼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볼맛
오글쿤요!!!
0
0
할리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리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