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qpqpqpqp
- 2015.08.08. 02:05
- 2752
.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시급 짜다고 유명한데지않나요...ㅎㅎ
1
0
아름다운서양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서양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여 자살함..특히 오전...절대...하지마여...저 좀 빡센 개인빵집에서 9개월 넘게 일했는데 그때 체력관리가 안되서 피곤한 탓+사장님이 좀 도라이같은 탓도 있었지만 진짜 뻥안칙 3일일하다 때려쳤어요 다른 지점이긴했습니다많ㅎㅎㅎㅎ 개비추에욯ㅎㅎㅎㅎ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가 거기 알바구한대서 가봤는데 시급 4500원인가? 암튼 시급 엄청 짰어요 ㄷㄷ 차라리 다른곳에서 일하는게 나아요
0
0
귀여운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 파리바게트 시급짜고 알바 맨날 바뀝니다
알바 자주 바뀌는 곳엔 이유가 다 있는 법이죠
알바 자주 바뀌는 곳엔 이유가 다 있는 법이죠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두명이서 일하는데 아무리 손님이 적다지만 파리바게트 혼자서 일하면 힘들어요..
0
0
꺄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도 면접보러 갔었는데 최저시급 훨씬 안 미쳤던 걸로 기억나네요.
0
0
게슈탈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슈탈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