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역증이안나온상태인데 복학신청
^^;;
- 2015.08.08. 09:43
- 1561
전역이 8월중순이라서 아직 전역증이 안나온상탠데 복학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사과 전화 해서 전역예정서 사진찍어서 보내달라해요
0
0
dlaghksgml24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aghksgml24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증이 없는 해군출신입니다
무인발급기 찾아서 병역확인증 떼가시면됩니다
무인발급기 찾아서 병역확인증 떼가시면됩니다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인발급기에서 병역확인증 뽑을때 뭐필요한가요??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지문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