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점짜리 일반선택 과목 추천해주세요 benzene 2015.08.08. 12:26 1780 2 그냥 초과해서 3학점짜리를 들어야 하나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순하리 15.08.08. 12:31 일선은 타과전공인데 2점이 없을껄요?? 0 0 순하리 댓글 내용 복사 일선은 타과전공인데 2점이 없을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순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알카비 15.08.08. 13:40 교직있어옅ㅌㅌ 0 0 알카비 댓글 내용 복사 교직있어옅ㅌ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알카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