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캠프 일반선택으로 인정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
- 2015.08.08. 14:42
- 811
그냥 1학점 제외한 나머지 학점만 신청하면
저절로 알아서 되는건가요???
아니면 뭐 1학점 인정받기위해서
서류제출같은 과정을 거쳐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1학점 제외한 나머지 학점만 신청하면
저절로 알아서 되는건가요???
아니면 뭐 1학점 인정받기위해서
서류제출같은 과정을 거쳐야하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