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는 몇주동안 하는건가요?
Stts
- 2015.08.08. 15:22
- 1901
기숙사는 계절학기에 두달쯤 열던데 수업도 두달동안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주요
0
0
빠라빰빰빰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빰빰빰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라빰빰빰12
그럼 기숙사는 바로 퇴사해도 되는건가요?
0
0
Stt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t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라빰빰빰12
아마 퇴사신청하면 남은일수 계산해서 환불해줄꺼에요 새달되기전에는 온전히는 못받는걸로아는데 기숙사 사이트에 환불규정 찾아보세요
0
0
빠라빰빰빰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빰빰빰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