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영과 정승언 강사님
너와함께걷고싶다
- 2015.08.08. 19:49
- 996
예영과 정승언 강사님 수업 듣고 싶은데요ㅠㅠ 혹시 시간 타이트하게 진도빼서 빨리 마쳐주시나요?
너무 듣고 싶은데 바로 다음 수업이 전공인데 공강 없이 이어져서 걱정되네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영과 정승언 강사님 수업 듣고 싶은데요ㅠㅠ 혹시 시간 타이트하게 진도빼서 빨리 마쳐주시나요?
너무 듣고 싶은데 바로 다음 수업이 전공인데 공강 없이 이어져서 걱정되네요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