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복수전공 과목선택
냔냐뉸뉴
- 2015.08.09. 00:23
- 1806
제가 경영복전을 하는데 교환학생 등등 여러 사정때문에 이번 2학기 부터 경영학과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그동안 주전공 수업만 듣다가 경영 수업을 들으려니 막막하네요ㅠㅠ
우선 1학년 전필 두과목 들을예정이구요(경영통계학/회계학원리)
2학년 전필은 아무래도 선수과목이 필요할거같아 미루고
전공 선택으로 좀 채우려고 하는데 선수과목 없이 들어도 타과생이 따라갈만한 과목이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릴게요ㅠㅅ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난난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난난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난난나
음..어떻게답변을드려야할지...
복전 신청기간에 과사에 신청서 제출했는데요..
혹시 물어보시고 싶으신게 어떤 부분이죠??
복전 신청기간에 과사에 신청서 제출했는데요..
혹시 물어보시고 싶으신게 어떤 부분이죠??
0
0
냔냐뉸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냔냐뉸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적자원관리 생산운영관리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감사합니다!!
0
0
냔냐뉸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냔냐뉸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통관리론 국제경영전략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mmer_dream
감사합니다!!
0
0
냔냐뉸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냔냐뉸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복수전공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