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박준건 교수님 철학적 인간학 들어보신 분
부대생은부대찌개지
- 2015.08.09. 00:45
- 1402
일반선택 철학과 4학년 전공선택 수업 들어보고 싶은데요.
박준건 교수님 철학적 인간학 수업이 수강후기에도 안 나와 있어서 혹시나 들어보신 분들 있을까 해서 질문합니다!
성과 사랑의 철학 교양 수업은 재미있었는데 이 수업은 어떤식인지 궁금하고
4학년 전공선택 2학년이 듣기에는 성적 받기 많이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1학기 때 사회철학을 들었었는데 뭔가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비추합니다. 박준건 교수님이 퇴직이 얼마남지 않으셔서 그런지 몰라도 휴강이 많으시고 수업도 그다지 열심히 준비하신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성적은 최대한 채워주시는 걸로 아는데 그것도 잘 모르겠네요 워낙 종잡으실수 없는 분이라..;
0
0
Pun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n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unky
ㅠ..ㅠ 고민 좀 해봐야겠네여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0
0
부대생은부대찌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생은부대찌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건쌤... 하라는대로먼 하면 성적 나쁘지 않게 주세영 건강이 많이 안좋으셔서 수업 빨리 마치시고 휴강 자주하십니당 윗분 말처럼 뭔가를 배워가기에는 많이 모자란 수업이에요 저는 지난해 철인학 들었었는데 딱 첫 세시간 재밌고 말았네요 ㅋㅋㅋ 나름 혼자 공부하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주제별로 하나씩 맡아서 발표도 해야했기때문에...ㅎ... 근데 발표가 의무는 아니고 선택이었는데 대부분 하려는 분위기였습니당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레스토
넹! 감사합니다~
혹시 시험은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 수 있을까요?!
혹시 시험은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 수 있을까요?!
0
0
부대생은부대찌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생은부대찌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생은부대찌개지
시험은 미리 문제 다 알려주세요 수업 자료도 링커스에 올려주시구요 그래서 사실 시험문제 얼마나 잘 정리해서 외우고 답안 늘리냐에 성패가 갈리져ㅎㅎ;;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