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닉네임50
- 2015.08.09. 06:49
- 1335
.
권한이 없습니다.
네~ 자기 강의스케쥴에 가능한 교직분반을 신청하는거니까! 타학과가 같이 섞여서 듣습니당 ㅎㅎ
0
0
헤헿헿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헿헿]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계열이 단대위주인가요?ㅋㅋ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사범대생들이랑 일반 교직이수하는 분들이랑은 거의 같이 들을일이 없어요~~!
일학기때 열리는 교직과목이랑 이학기때 열리는 교직과목이 다른데, 사범대생들이 일학기때 듣는과목들을 타 교직이수 하는 학생들이 이학기때 듣기때문에요!
특별한경우(교직이수한 학생들 분반이 인원이 적은경우에 사범대생들이 듣기도 함)를 제외하고는요 ㅎㅎ
사범대생들끼리 듣는 과목일경우는 여러학과가 같이듣죠~~ 하지만 같은과끼리 우루루 같이듣는경우가 많기도하구요ㅎㅎ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사범대생들이랑 일반 교직이수하는 분들이랑은 거의 같이 들을일이 없어요~~!
일학기때 열리는 교직과목이랑 이학기때 열리는 교직과목이 다른데, 사범대생들이 일학기때 듣는과목들을 타 교직이수 하는 학생들이 이학기때 듣기때문에요!
특별한경우(교직이수한 학생들 분반이 인원이 적은경우에 사범대생들이 듣기도 함)를 제외하고는요 ㅎㅎ
사범대생들끼리 듣는 과목일경우는 여러학과가 같이듣죠~~ 하지만 같은과끼리 우루루 같이듣는경우가 많기도하구요ㅎㅎ
0
0
일년내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내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학생 대상으로 개설 된 과목과
비사범계열 학생 대상으로 개설 된 과목
꼭 구분하셔서 들으셔야 됩니다!
같은과 끼리 듣는 교직과목은 자과에서 여는 교직실무 정도가 되겠네요
비사범계열 학생 대상으로 개설 된 과목
꼭 구분하셔서 들으셔야 됩니다!
같은과 끼리 듣는 교직과목은 자과에서 여는 교직실무 정도가 되겠네요
0
0
무아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아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