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기활 면제 질문..
totoro
- 2015.08.09. 13:16
- 1276
지금 제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서 정기활 면제가 되는데요. 현재 정기활 포함 학점이 18학점 입니다.
그런데 만약 제가 면제를 받으면 S학점으로 분류가 되더라고요.. 이 경우엔 총 16학점으로 계산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18학점으로 분류되고 정기활은 A+로 취급이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