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할때
chorls
- 2015.08.09. 14:22
- 1735
8시 땡하면 열리잖아요.
신청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연타해서 눌러도 바로 안들어가지기도 하고 백색화면에서 머물기도 하고 누르는게 눌렀는데 아무 반응 없기도 하고 생각지 않은 일들이 발생하게 되잖아요. 이때 그냥 기다리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빠르게 끄고 다시 접속하는게 더 좋은 방법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합니다
그건 아닙니다 ㅋㅋ
0
1
ehrm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hrm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hrmak
그럼 팁이라도ㅋㅋ
0
0
짜응짜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응짜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응짜응
빗자루님은 컴터 잘하시니 물어보심이 ^^
0
0
ehrm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hrm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hrmak
?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불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