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회복지학과 부전공하시는분 계시나요!? 야채 2015.08.09. 14:36 745 0 사회복지학 부전공 학점이 21학점이잖아요. 전공기초 4과목에 부전공필수3과목 들으면 되는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