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과목 어떤가요???
초쿄숭이
- 2015.08.09. 16:10
- 1390
일반선택으로 들으려고하는데
패스 올 패일 인가요??
과제같은게 좀 부담될것같은데
좀만열심히하면 패스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꿀이에용 패스페일이고 출석이랑 그날그날 하시는거 열심히 하시면 패스에요
0
0
ㅋㅋㅋㅋㅋㅋ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쿠
답변감사요ㅎㅎ 혹시 조별과제는 안빡신가요?ㅜ
0
0
초쿄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쿄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쿄숭이
네 안빡세요!! 그냥 그날그날 가서 조팀원들이랑 하시면 돼요~ ㅎ
0
0
ㅋㅋㅋㅋㅋㅋ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