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
awersfb
- 2015.08.09. 20:22
- 1430
글영 이거 1하고 2둘다 들어야하는거에여??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다 들어야하고 토익으로 패스하시려면 1은 820, 2는 850 넘으셔야해요~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제점수가 850 넘으면 이번에 한번에 저기 가서 내면 면제받는거에여?
0
0
awersf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wersf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wersfb
넹
0
0
가난한자취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난한자취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난한자취생
감사합니당
0
0
awersf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wersf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