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전읽기와토론 들어보신분?? 라프라스 2015.08.09. 20:52 1471 2 개인적으로 들었던 교수님 중에서 괜찮았던 분 있으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도토도토 15.08.09. 21:32 최병학 교수님 수업 들었는데 재밌고 좋았었어요 셰익스피어 4대비극으로 수업해서 대본대로 영화도 찍고 그랬어요ㅋㅋㅋ 0 0 도토도토 댓글 내용 복사 최병학 교수님 수업 들었는데 재밌고 좋았었어요 셰익스피어 4대비극으로 수업해서 대본대로 영화도 찍고 그랬어요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토도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찌지미 15.08.09. 21:52 전 정대성교수님이요~ 0 1 찌지미 댓글 내용 복사 전 정대성교수님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지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