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선택 외국어 안들으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whtjsdk 2015.08.09. 21:25 1574 1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꼬추가저려 15.08.09. 23:24 안들어서 생길 불이익은 없는데 들어서 생길 이익은 좀 있죠 ㅎㅎ 0 0 꼬추가저려 댓글 내용 복사 안들어서 생길 불이익은 없는데 들어서 생길 이익은 좀 있죠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들어서 생길 이익은 좀 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