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강의후기머예요..ㅜㅜ
yeh
- 2015.08.09. 22:02
- 2163
강의후기보려고 들어가니 일년 내 세개 이상 쓰라 그래서 세개 썼는데요
다 쓰고 다른 후기 이제 볼 수 있겠구나 하고 들어가니 권한이 없대여..하나만 썻다고 하면서 ㄷㄷ
8월 7일 까지 쓰는 기간이였다고 하는데 제가 7일날 세개 다썼거든요 ㅠㅠ
근데 왜 한 개 썼다고 하는걸까요?....ㅜㅜㅜㅠ
그리고 마이페이지에서 제가 쓴 글을 확인해보니 목록으로 세 개 쓴거 다 뜨더라구여
근데 젤 마지막에 쓴거만 열어서 봐지고 나머지 두개는 요청권한이 없다나 뭐라나......
진짜 이거 뭔가요ㅜㅠㅠ 저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썼는데 성의가 없어서 누군가의 신고후 운영진의 삭제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학기를 노리셔야겠네요 ㅠㅠ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런건가요 ㄷㄷㄷ 나름 열심히 썼는데 ㅠㅠ
이번이 마지막 학기인데 이거참...
암튼 답변 감사해요! 수강신청 화이팅하세요~!
이번이 마지막 학기인데 이거참...
암튼 답변 감사해요! 수강신청 화이팅하세요~!
0
0
ye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e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충쓰니까 그렇죠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틀차로 못씀 흑흑 ㅜㅜㅜ
0
0
날쌘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쌘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