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4학년 2학긴데요.. 더블유랑.. 학점 질문좀드릴께요!!
땡큐
- 2015.08.09. 23:45
- 1257
이번학기 3학점 들으면 졸업인데요...
등록금 다 내야하나요~? 적게 신청하면 등록금 적게 내는거 없는지 궁금해서요..
아 그리고 한번에 w 몇개 띄울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ㅠ_ㅠ
모두 좋은 하루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비는 정규학기니까 다 내야죠 당연히
W는 2갠가 3개까지 가능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