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등록 후 휴학을 하려고 하는데..
mypnub
- 2015.08.09. 23:46
- 2249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등록 후 휴학을 하려고 하는데요
등록 후 휴학은 휴/복학 기간에 맞춰서 하지 않아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등록 후 휴학을 하려고 하는데요
등록 후 휴학은 휴/복학 기간에 맞춰서 하지 않아도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휴복학은 휴복학기간에 가능하니까 당연히 맞춰서 해야겠죠? ㅎㅎ
자세한건 과사나 행정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