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반졸업영어 일선3학점 인정되나요? 떠나요둘이서 2015.08.10. 00:00 1166 2 일선3학점이 비는데 계절듣고 졸업하고 싶어서여! 들으신분 말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ce 15.08.11. 00:42 졸업영어는 학점인정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Ace 댓글 내용 복사 졸업영어는 학점인정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떠나요둘이서 글쓴이 15.08.11. 00:44 Ace 답변감사드립니다ㅠㅠㅠ 0 0 떠나요둘이서 댓글 내용 복사 답변감사드립니다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떠나요둘이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