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계과2학년 정역학 중도박이 2015.08.10. 02:07 1290 2 군대다녀와서2학년 2학기.정역학 다시 들으려는데 해당학년이.아니라고 희망과목 담기가 안되는데 아예들을수없는건가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노래부르세 15.08.10. 02:12 지난 학년 전공과목은 전산 상 희망담기 안 되고 2차 수강진청 기간에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수강설명회 잘 다니세요. 0 0 노래부르세 댓글 내용 복사 지난 학년 전공과목은 전산 상 희망담기 안 되고 2차 수강진청 기간에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수강설명회 잘 다니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래부르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중도박이 글쓴이 15.08.10. 02:14 허허 전역한지 얼마안되서... 감사합니다^^~ 0 0 중도박이 댓글 내용 복사 허허 전역한지 얼마안되서...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