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장전 시장 쪽에서 고양이 주웠습니다.
멍때리기세시간
- 2015.08.10. 02:10
- 1710
탑마트 밑에 골목 장전 재래시장 쪽에서 고양이 발견했어요. 잃어버리셨거나 집 나간 애기 찾으시는분은 연락주세요. 혹시나 버리셨어도 연락주세요. 제가 키우거나 입양 보내야하니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지금 사진이 안올라가서 사진은 내일 날 밝는데로 올리겠습니다. 삼색이에 왼쪽 눈이 검은색으로 덮혀 있구요 등쪽에만 무늬가 있어요.01063993681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탑마트에서 기르는(?) 밥주는(?)고양이가 새끼낳았다고 했는데 한 삼사주전에 한번문의해보시는게 ...
0
0
코코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볼
아... 애기라고 표현해서 새끼라고 생각하셨구나... 성묘에 가깝구요 발바닥 말랑한거 봐서는 밖에 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0
0
멍때리기세시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때리기세시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