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직업능력개발과정 과목2개이상 가능한가요?
고양이생선
- 2015.08.10. 09:05
- 1203
이미 3학점짜리과목을 하나 들었었는데, 다른과목으로 들어도 상관없나요?
교양선택의 영역처럼 하나만 들을수있는건 아니죠...? 아시는분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 3학점짜리과목을 하나 들었었는데, 다른과목으로 들어도 상관없나요?
교양선택의 영역처럼 하나만 들을수있는건 아니죠...? 아시는분알려주세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