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이버강의와 일반강의 시간 겹치면 어떻게 되나요?
스피킹52점
- 2015.08.10. 09:09
- 1537
사이버 강의 같은 경우 시간이 13:00~16:00이고
일반강의도 13~16 입니다.
수업 듣는거는 지장이 없을거 같은데요. 시험 시간 같은 경우도 겹칠 우려가 잇으나
애초에 수강신청할때 신청이 되나요?
아무리 사이버강의라도 시간이 같다 보니...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