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
빨봉이네
- 2015.08.10. 09:30
- 1349
상위근무부서까지는 뜨는데 하위근무부서에 빈칸이네요
신청 누르니 근무부서를 입력해 달라고 뜨고요. 신청이 아예안되는건가요?
+방금까지는 신청서 작성가능하다가 또 신청기간아니라고 뜨고..ㅠㅠ저만그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위근무부서까지는 뜨는데 하위근무부서에 빈칸이네요
신청 누르니 근무부서를 입력해 달라고 뜨고요. 신청이 아예안되는건가요?
+방금까지는 신청서 작성가능하다가 또 신청기간아니라고 뜨고..ㅠㅠ저만그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