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하고 휴학 할수있나요?
어떡하지
- 2015.08.10. 10:20
- 946
휴학 생각중인데.. 일단 수강신청은 할려고 하는데 되나ㅣ요??
권한이 없습니다.
넴 가능해요
0
0
굳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뜨
그냥 돈 안내면 되나요?
0
0
어떡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떡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떡하지
아니요 현금등록하고 수업1/3선 안으로 휴학가능해요~
0
0
굳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뜨
감사합니다 !그럼 현금은 다시 받을수 있죠?
0
0
어떡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떡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