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장학질문있습니다!
Louie
- 2015.08.10. 10:35
- 1875
교내근로신청이랑 국가근로 신청이랑 다른거죠?
둘다 동시에 붙을수 있는건가요?
국가근로는 신청이 오늘까지고, 교내근로는 오늘부터던데 국가근로에서 도서관이나 학생과에서 일해보신분계신가요?
좋은 부서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청은 둘다 되는데 결국 근로는 국가나 교내 둘중 하나만 할수 있어요
0
0
그로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로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로키
역시....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Loui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u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근로는 신청 따로 하는건가요?? 국가장학금신청할때 같이 했던거 아니에요??
0
0
해뜨는고지에서바라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뜨는고지에서바라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